홈쇼핑모아, ‘2024 모바일홈쇼핑 올해의 브랜드’ 발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홈쇼핑모아, ‘2024 모바일홈쇼핑 올해의 브랜드’ 발표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는 10일 ‘2024 모바일 홈쇼핑 올해의 브랜드’를 공개했다.

버즈니의 무료 홈쇼핑 데이터 분석 플랫폼 ‘홈쇼핑 트렌드’를 통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조회 수를 기준으로 선정했다.

모바일 홈쇼핑 올해의 브랜드 디지털·가전 부문에는 ‘로보락’이 선정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