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쇼 비즈, 연말결산···기업이 선택한 모바일 상품권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기프티쇼 비즈, 연말결산···기업이 선택한 모바일 상품권은

KT알파가 운영하는 기업 전용 모바일 상품권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는 15만 기업고객의 발송 데이터를 분석한 2024년 연말결산 결과를 9일 공개했다.

올 한 해 가장 많이 발송된 상품은 스타벅스 커피 및 디저트(20.7%),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5.4%),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14.3%), 이마트 상품권(10.7%), 배달의 민족 상품권(5.0%) 순으로 나타났다.

또 커피, 바나나우유 등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