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가 운영하는 기업 전용 모바일 상품권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는 15만 기업고객의 발송 데이터를 분석한 2024년 연말결산 결과를 9일 공개했다.
올 한 해 가장 많이 발송된 상품은 스타벅스 커피 및 디저트(20.7%),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5.4%),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14.3%), 이마트 상품권(10.7%), 배달의 민족 상품권(5.0%) 순으로 나타났다.
또 커피, 바나나우유 등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