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커피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4회 연속 획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디야커피, 커피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4회 연속 획득

이디야커피가 커피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4회 연속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18년 국내 커피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받은 이래 올해까지 4회 연속 유지하며 고객 만족 경영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CCM 재인증의 배경으로 ▲브랜드 모델 변우석 활용한 스타마케팅 ▲이디야 멤버스 앱 리뉴얼 통한 고객 편의 개선 ▲캐릭터 IP, 게임 등 다양한 협업 등이 손꼽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