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최초' 대한항공,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항공사 최초' 대한항공,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대한항공은 9일 2024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기업으로 선정되며 항공사 최초로 3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기업의 모든 활동이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되고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는지를 2년 주기로 평가한다.

대한항공은 "소비자 중심의 혁신과 안전 운항을 기반으로 통합 항공사 출범에 대비해 지속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