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자사의 용기면과 컵면 매출 1위 제품인 참깨라면을 컵누들 형태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컵누들 참깨라면은 일반 라면의 3분의 1 수준인 140㎉의 낮은 칼로리로 다이어트식으로 적합하다.
최근 모디슈머 트렌드에 맞춰 전자레인지 겸용 용기를 사용했으며 QR코드를 통해 다양한 추천 조리법도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