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addd), ‘코사인 2024’에서 인공지능으로 옥외광고의 미래를 선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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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addd), ‘코사인 2024’에서 인공지능으로 옥외광고의 미래를 선보이다

인공지능(AI) 기술을 옥외광고에 접목해 광고 시장의 혁신을 주도하는 ‘애드(addd)’가 지난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열린 ‘코사인 2024(KOSIGN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달고T는 애드의 다년간의 연구 개발로 탄생한 혁신적인 디지털 광고 매체로, 인공지능 기술과 실시간 데이터 분석 기능이 결합돼 광고주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애드 관계자는 “이번 코사인 2024 참가를 통해 우리의 기술이 관람객과 업계 관계자들에게 얼마나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지를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과 기술 개발을 통해 광고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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