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서비스 소비자 피해, 최다는 위약금 '3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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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서비스 소비자 피해, 최다는 위약금 '38.9%'

인터넷 서비스 관련 피해가 매년 증가 추세인 것으로 나타났다.

사업자별로는 피해구제 신청 447건의 67.6%(302건)가 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SK텔레콤 등 주요 4개 사업자인 것으로 확인됐다.

전체 피해구제 건수는 KT가 109건으로 가장 많았고, SK브로드밴드 76건, LG유플러스 63건, SK텔레콤 54건 순이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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