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불경기 속 연말 반짝 특수를 노린만큼 업계는 연말 마케팅에 시동 걸며 분위기 반전을 꾀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기 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 0.0’을 병 제품(330ml)으로도 출시했다.
꾸준히 확대되는 논알코올 음료 수요를 선제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김범석 쿠팡Inc 의장, 청문회 불출석…"공식적인 비즈니스 일정 있어"
[2025 카드업계 결산] ③ 카드론 신규·잔액 모두 후퇴…카드업계 대출 수익성 '추락'
[CEO 포커스]박현주 미래에셋 회장의 2025년 약진 (2)해외 비지니스 가속
에이블리, 신규 입점 브랜드 거래액 최대 8.6배↑…"1020 맞춤형 전략 효과"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