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이 ‘고객·소상공인·KB’로 이어지는 상생 선순환으로 소상공인의 성장을 응원하는 ‘KB마음가게’ 세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9일 KB금융에 따르면 KB마음가게는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 시대에도 착한가격으로 손님들에게 정성스러운 식사를 제공하는 사장님들에게 KB금융이 운영비를 지원하는 소상공인 대상 상생 활동이다.
‘Ep.3 정성을 빚는, KB마음가게’ 영상은 가게를 운영하며 겪었던 소상공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3편의 에피소드 중 마지막 순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