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크리테오코리아는 최근 전 세계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와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한 내용들을 발표했다.
최 본부장은 “이처럼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이 점차 예측하기 어려워지고 있는 가운데 마케터들은 전통적인 방식으로 소비자의 구매 여정을 따르기보단 구매를 결정하는 순간을 적극적으로 포착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조사에 따르면 전세계 소비자의 69%가 마켓 플레이스와 온라인 리테일 기업을 활용해 최종 구매 결정을 내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