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영 VP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글로벌 시청자 80% 이상 봤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민영 VP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글로벌 시청자 80% 이상 봤다"

넷플릭스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 마리안 리와 아태지역 콘텐츠 부문 김민영 VP '오징어 게임2'가 이룬 글로벌 성과를 언급했다.

이어 "한국인 가족, 친구들과 이야기할 때도 그러하다.문화의 중심에 한국이 서 있다는데 모두 자부심을 느끼고 있더라.넷플릭스가 이끌어가는 자리, 독특한 이야기를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전 세계 넷플릭스 시청자 80% 이상이 한국 콘텐츠를 보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지라운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