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 크리스마스 팝업 성료…“4일간 6000명이 동화 속 크리스마스를 만나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르크루제, 크리스마스 팝업 성료…“4일간 6000명이 동화 속 크리스마스를 만나다”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LE CREUSET)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크리스마스 시즌 팝업 ‘언포겟 테이블 크리스마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 르크루제눈 지난 5일부터 서울 성수동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팝업 ‘언포겟 테이블 크리스마스’를 열었다./사진=르크루제 르크루제는 이번 팝업을 통해 르크루제만의 크리스마스 감성과 국내 최고의 셰프 3인과 함께하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과의 새로운 접점 마련했다.

▲ 크리스마스 시즌 팝업 ‘언포겟 테이블 크리스마스’의 내부 전경./사진=김경희 더불어 매일 40명을 대상으로 ‘셰프의 프라이빗 다이닝 테이블’을 열고, 르크루제 제품을 활용해 요리한 스페셜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