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기업이 가장 많이 발송한 모바일 상품권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올해 기업이 가장 많이 발송한 모바일 상품권은

데이터 홈쇼핑 업체 KT알파는 기업 전용 모바일 상품권 대량 발송 서비스인 '기프티쇼 비즈'에서 스타벅스 커피·디저트가 올해 가장 많이 발송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이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네이버페이 포인트쿠폰, 이마트 상품권,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의 순이었다.

커피, 바나나우유 등의 모바일 상품권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