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화제가 된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힘입어 문화센터 요리 강좌에 고객이 몰렸다고 9일 밝혔다.
이뿐 아니라 연말 파티를 준비하는 요리 강좌도 인기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고객이 일상 속에서도 특별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센터 강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공식 핀란드 산타 초청 이벤트처럼 롯데백화점의 시그니처 콘텐츠를 정례화하는 동시에 더욱 다양하고 새로운 강좌들을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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