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락 SK하이닉스 부사장 "AI 메모리 1위, 고객과의 신뢰 구축 결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상락 SK하이닉스 부사장 "AI 메모리 1위, 고객과의 신뢰 구축 결과"

이상락 SK하이닉스 부사장(Global S&M 담당)이 "제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시장 변화에 최적화한 판매 전략을 세웠고, 고객과의 전략적 협업으로 시장을 빠르게 선점해 현재 인공지능(AI) 메모리 시장 1위라는 결실을 이룰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 부사장은 미주 법인장으로 재직하던 2018년에도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당대 최대 매출 달성에 기여하며 반도체 슈퍼 호황기를 이끈 바 있다.

이 부사장은 "메모리 반도체 산업의 사이클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수요를 선제적으로 예측하고, 산업 동향에 발맞춰 기술 개발과 생산 역량을 꾸준히 강화해야 한다"며 "단기적인 실적 상승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안정성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동시에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전략을 세워, SK하이닉스가 독보적인 AI 메모리 리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