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계약 신경 안 써” 포스텍 발언→“손흥민, 바르셀로나에 역제안”...토트넘 떠나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ON 계약 신경 안 써” 포스텍 발언→“손흥민, 바르셀로나에 역제안”...토트넘 떠나나

영국 '팀토크'는 8일 스페인 '엘 나시오날'을 인용하여 "토트넘 훗스퍼 슈퍼스타 손흥민이 바르셀로나에 이적 제안을 했다고 알려졌다.계약 상황을 고려하면 이번 시즌이 끝나고 자유계약선수(FA)로 이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이어서 "최근 손흥민 측근들은 토트넘이 그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안하지 않고 현재 계약에 명시된 1년 연장 옵션만 발동할 것이라는 사실에 불만을 표했다.이는 손흥민과 토트넘을 멀어지게 할 것으로 보였고,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났다.손흥민은 바르셀로나에 역제안을 마쳤다.손흥민이 1년 연장 옵션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바르셀로나로 이적이 가능하다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지난달 스페인 ‘피차헤스’는 “손흥민은 토트넘 보드진과의 관계가 최고의 상태가 아니다.손흥민은 구단이 제안한 계약 연장에 관해서 의견이 일치하지 않는다.불만은 토트넘이 현재 계약 조건 그대로 계약을 갱신하려는 계획에서부터 나왔다.손흥민은 자신의 뛰어난 성과를 감안했을 때 이것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손흥민은 자신의 헌신과 성과가 계약 기간, 연봉 면에서 개선된 계약을 보장할 수 있다고 믿는다”라고 전한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