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제주항공,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수상

제주항공이 지난 6일 한국소비자학회 주관으로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제 17회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학회는 소비자학, 경영학, 법학 등 다양한 분야의 학자 및 전문가 2700여 명이 소속된 국내 소비자 분야의 대표 학술 단체로, 2007년부터 매년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소비자 지향적 기업 중 국내외 기업에 귀감이 될 만한 우수 기업을 선정해 소비자 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특히 제주항공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 편의를 높이고 항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