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이 지난 6일 한국소비자학회 주관으로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제 17회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학회는 소비자학, 경영학, 법학 등 다양한 분야의 학자 및 전문가 2700여 명이 소속된 국내 소비자 분야의 대표 학술 단체로, 2007년부터 매년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소비자 지향적 기업 중 국내외 기업에 귀감이 될 만한 우수 기업을 선정해 소비자 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특히 제주항공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 편의를 높이고 항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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