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스벅 증정품 예약전쟁”…유통가 ‘콜렉터 마케팅’ 뜨겁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올해도 스벅 증정품 예약전쟁”…유통가 ‘콜렉터 마케팅’ 뜨겁네

스타벅스 ‘e프리퀀시’ 증정품 중 하나인 포터블 램프 예약 화면.

대부분 오전 7시1분~2분 사이 예약에 성공했고, 일부 소비자의 경우 먼 지역까지 가서 증정품을 예약·수령했다는 사연도 종종 나온다.

스타벅스 MD 예약 경쟁이 불붙으면서 소비자 유입도 타 계절보다 대폭 늘어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