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에 역제안" 손흥민, 탈트넘 길 열렸나..."2025년 가장 놀라운 이적" 맨유 관심 구체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바르셀로나에 역제안" 손흥민, 탈트넘 길 열렸나..."2025년 가장 놀라운 이적" 맨유 관심 구체화

영국 ‘풋볼 팬캐스트’는 7일(이하 한국시간) “이네오스는 현재 맨유를 상대로 4골을 넣은 손흥민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2025년 가장 놀라운 이적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인다.맨유는 공격 보강을 위해 더 가까운 곳을 살펴볼 수 있다.맨유는 손흥민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맨유 상대 4골이라는 점은 그의 자질을 증명해준다”라고 보도했다.

영국 '기브미 스포츠'는 지난 4일 "맨유는 과거에 은퇴에 가까운 선수들을 영입한다는 비판을 받아왔다.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35세에 맨유에 입단하여 20개월 간 머물렀고, 에딘손 카바니도 PSG를 떠나 맨유에 입성했을 때 33세였다.가장 유명한 사례로는 맨유가 2021년 36세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다시 영입한 것이 있다"라며 맨유의 지난 이적시장 행보를 조명했다.

매체는 이어서 "최근 손흥민 측근들은 토트넘이 그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안하지 않고 현재 계약에 명시된 1년 연장 옵션만 발동할 것이라는 사실에 불만을 표했다.이는 손흥민과 토트넘을 멀어지게 할 것으로 보였고,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났다.손흥민은 바르셀로나에 역제안을 마쳤다.손흥민이 1년 연장 옵션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바르셀로나로 이적이 가능하다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