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민아 맨유 와라'...아모림도 손흥민 영입 승인! 박지성 이어 맨유 유니폼 입나→"SON은 전설" 토트넘 잔류 촉구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흥민아 맨유 와라'...아모림도 손흥민 영입 승인! 박지성 이어 맨유 유니폼 입나→"SON은 전설" 토트넘 잔류 촉구도

‘비인 스포츠’는 7일(이하 한국시간) “겨울 이적시장이 다가오면서 여러 이적설이 나오고 있다.가장 눈길을 끄는 건 손흥민과 관련이 있다.손흥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관심을 받는다는 소식이 있다.후벤 아모림 감독 승인을 받아 손흥민을 영입할 가능성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다.맨유 관심을 받는 손흥민은 튀르키예 쉬페르리그의 갈라타사라이 등 주요 클럽들과 연결됐다.아직 손흥민 미래는 결정되지 않았고 차기 행선지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손흥민을 영입하는 구단은 큰 힘을 얻을 것이다”고 전했다.

영국 ‘스포츠 바이블’도 6일 “손흥민은 맨유와 충격적으로 연결되고 있다.손흥민은 토트넘과 계약기간이 마지막인데 연장 옵션이 있지만 맨유가 노리면서 올드 트래포드 주변에서 많은 대화가 오고 가고 있다.맨유는 손흥민 영입을 가능하다고 생각한다.손흥민은 과거 박지성이 뛰어 맨유를 응원했다고 말한 바 있다.맨유 이적에 큰 영향을 미칠지는 미지수이나 고려가 될 수는 있어 보인다”고 했다.

영국 공영방송 ‘BBC’는 토트넘 팬들 의견을 들었는데 한 팬은 “손흥민은 의심할 여지 없는 영웅이다.토트넘 전설로 남을 것이다.부상으로 인해 다소 느려지긴 했고 이번 시즌은 지켜봐야 한다.손흥민은 다음 시즌까지는 머물 것이다.그가 떠나면 리더십을 누가 이을 것인가”고 말하며 손흥민의 토트넘 잔류를 요청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