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인천시장이 5일 연수구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2024 인천인 송년의 밤'에서 올해의 인천인 대상 수상자(다섯쌍둥이 출산한 김진수,서혜정 부부)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인천시 인천광역시와 인천사랑운동시민협의회는 지난 5일 송도컨벤시아에서 '2024년 올해의 인천인 대상'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수상자로는 다섯쌍둥이 부모인 김진수·서혜정 부부, 인천 출신 영 킴 미국 연방하원의원, 김황태 패럴림픽 국가대표 선수, 최우제 이(e)스포츠 선수(제우스), 최 정 야구선수, 이인철 진영축산 대표 등 개인 6명이 단체로는 하늘정형외과의원과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이 선정됐다.
유정복 인천시장이 5일 연수구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2024 인천인 송년의 밤'에서 올해의 인천인 대상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 두번째부터 김황태 선수, 이인철 대표(대리수상), 최정 선수(대리수상), 김진수·서혜정 부부, 유정복 인천시장, 하늘정형외과의원,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 황규철 인천사랑운동시민협의회장)/제공=인천시 단체 수상자 ▲하늘정형외과의원은 영종국제도시 내 최초의 응급의료시설로, 365일 24시간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 보건 및 의료 발전에 기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