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문화는 전 세계를 강타하고 있고, 브리티시 인베이전이 단순히 문화에 한정되었다면 K-인베이전은 문화를 포함하여 음식과 뷰티에까지 전 영역을 아우르고 있다.
K-POP과 K-FOOD는 소개가 필요 없는 하나의 현상이 된 지 오래고, 이제는 K-뷰티가 차세대 K-인베이전 시대의 핵심 첨병이 되고 있다.
그 성장의 결과물 절반이 해외시장에 거둔 성과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CEONEW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