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인터뷰] 서플라이디의 이응천.. 명품 유통도 디지털 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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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한-인터뷰] 서플라이디의 이응천.. 명품 유통도 디지털 시대

럭셔리 패션 유통 시장에서 독창적인 디지털 전환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한 서플라이디의 이응천 대표를 만났다.

서플라이디는 1차 벤더인 명품 부티크와 글로벌 바이어를 연결해주는 플랫폼으로, 명품 유통의 디지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Q: 서플라이디의 핵심 기술은 무엇이며, 시장에서 어떤 가치를 창출하나요? A: 서플라이디의 핵심 기술은 SKU 머징 기술과 디지털 상품 관리 시스템입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센머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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