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 서비스 분야 선도 기업인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대한항공 C&D)가 ‘제5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업계 최초로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대한항공 C&D는 기내식 및 기내 면세 서비스의 품질 수준이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각 부문별 서비스 표준을 구축해 고객 접점 관리에 노력하고 있는 점 등이 높게 평가받았다.
대한항공 C&D는 기내식(Catering) 및 기내 면세(Duty Free) 부문 국내 1위 기업으로, 글로벌 항공사 23개 사에 기내식을 공급하고 국내 최대 규모의 기내 면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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