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인도 디왈리 축제기간 스마트폰 판매량 점유율 1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전자, 인도 디왈리 축제기간 스마트폰 판매량 점유율 1위

올해 인도 디왈리 축제 기간 가장 많이 판매된 스마트폰은 삼성전자[005930] 제품인 것으로 집계됐다.

6일 시장조사기관 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올 9월 24일부터 10월 24일까지 진행된 인도 디왈리 축제 기간 판매된 스마트폰 브랜드를 조사한 결과, 삼성전자가 작년에 이어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축제 기간 전체 스마트폰 판매량은 작년보다 약 1% 증가한 3천400만 대를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