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친환경·지속가능성으로 'MZ공략'··· "2026년 100% 무라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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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삼다수, 친환경·지속가능성으로 'MZ공략'··· "2026년 100% 무라벨"

제주개발공사의 한 연구원은 "저도 MZ세대에 속하는데 제품을 구매할 때 가격도 중요하지만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인지, 포장재가 어떤지 생각하고 제품을 구매하게 된다"며 "그런 의미에서 제주삼다수는 수자원의 지속 가능성과 친환경을 우선순위에 두고 있다"고 말했다.

제주개발공사는 MZ세대와 자원순환의 의미를 나누기 위해 이색적인 친환경 캠페인을 지속 개발하고 있다.

제주삼다수의 유통사 광동제약은 다 마신 제주삼다수의 뚜껑과 라벨을 모아 업사이클링 굿즈로 재탄생시키는 '돌고 돌아 제주삼다수' 캠페인을 전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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