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생수 시장의 성장에는 1인 가구의 증가가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 나온다.
풀무원은 풀무원샘물 등 생수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LG생활건강의 생수 시장 공략 전략은 ‘프리미엄’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오너家 3·4세 시대 ⑨] ‘창립 60주년 농심’ 새로운 미래 이끄는 신상열
[스낵커블 마켓] 미국 스타벅스 화장실 개방 중단...한국은 ‘괜찮아요’
[무너지는 나라 곳간上] 연이은 세수 펑크...지방정부만 ‘빚쟁이’ 되나
AI 사업 집중하는 이통 3사…알뜰폰 경쟁력 강화 정책 가속화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
https://m.newspic.kr/summary.html?nid=2024120611000057737&pn=564&cp=D7tev39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