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웍스, '사용자 3억명' 앱 통해 글로벌 AI 카메라 시장 공략 '박차'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크라우드웍스, '사용자 3억명' 앱 통해 글로벌 AI 카메라 시장 공략 '박차'

인공지능(AI) 테크 기업 크라우드웍스(355390)는 글로벌 AI 카메라 서비스 시장 공략을 위해 캔디플러스스튜디오에 20억원 규모의 전략적 투자(SI)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크라우드웍스는 '캔디플러스'에 자체 개발한 AI 얼굴인식 기술을 적용해 글로벌 K-뷰티 카메라 서비스로 리뉴얼한다는 계획이다.

김우승 크라우드웍스 대표는 "전 세계 3억명이 사용하는 캔디플러스에 크라우드웍스의 AI 얼굴인식 기술력을 더해 글로벌 AI 카메라 서비스 시장의 판도를 바꿔 나갈 것"이라며 "주얼리와 선글라스 AR 피팅 기능을 적용하는 등 기존 메이크업 카메라 서비스와 차별화된 K-뷰티 카메라 서비스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