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홀튼(Tim Hortons)이 한국 시장 진출 1주년을 맞아 올 연말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캐나다 국민축제 ‘롤업투윈(Roll Up to Win)’ 이벤트를 오늘 5일부터 국내에서 선보인다.
1986년 처음 시작된 이 이벤트는 해당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커피 컵의 테두리 부분인 림(Rim)을 말아 올려 숨겨진 경품을 확인하는 ‘롤업더림(Roll Up the Rim)’에서 비롯됐다.
올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캠페인의 경품은 참여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즉시 경품’과 롤업을 통해 획득한 일정 수량의 응모권을 사용해 원하는 경품을 응모할 수 있는 ‘응모 경품’으로 나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