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서비스 소비자 불만 SK > LG > KT 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인터넷서비스 소비자 불만 SK > LG > KT 순"

국내 4대 인터넷서비스 사업자 가운데 SK브로드밴드의 가입자 대비 소비자 불만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6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해 접수된 인터넷서비스 관련 피해구제 신청 건수는 447건으로 전년(384건) 대비 16.4% 늘었다.

사업자별로 보면 KT[030200]가 109건으로 가장 많고 SK브로드밴드가 76건, LG유플러스[032640] 63건, SK텔레콤[017670] 54건 등의 순이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