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북미 맞춤형 콘텐츠 전략 통했다!...아마존 블프 매출 156% 증가, 역대 최대 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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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북미 맞춤형 콘텐츠 전략 통했다!...아마존 블프 매출 156% 증가, 역대 최대 성과

LG생활건강의 북미 맞춤형 콘텐츠 전략이 통했다.

25주 연속 아마존 ‘립버터’ 부문 1위(11월 30일 기준)를 기록 중인 ‘CNP 프로폴리스 립세린’도 LG생활건강의 블프 최대 실적을 내는데 기여했다.

올해 처음 블프에 참여한 럭셔리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은 치약 부문에서 국내 오랄케어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상위 10위권에 진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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