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팬들 뿔났다… "원헌드레드, 상표권 갈취 말라"[전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더보이즈 팬들 뿔났다… "원헌드레드, 상표권 갈취 말라"[전문]

“더보이즈 상표권을 갈취하려 하지 말라.” 그룹 더보이즈 팬연합이 성명문을 발표하고 원헌드레드를 향해 비판의 목소리를 냈다.

팬연합은 “IST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 멤버들에게 상표권 무상 사용 권리를 제공하겠다고 제안했다.이는 멤버들이 더보이즈라는 이름으로 계속 활동할 수 있는 충분히 합리적인 대안”이라며 “하지만 원헌드레드가 상표권을 탐내며 이를 거부하는 것은 아티스트와 팀의 가 치를 무시하는 행위”라고 지적했다.

팬연합은 “원헌드레드는 감정적이고 거짓된 언행을 중단하고, 아티스트인 더보이즈와 이들의 역사 그리고 팬들을 존중하는 태도를 보여야 한다.더보이즈가 온전히 활동하고, 팬들이 마음 편히 응원할 수 있도록 멤버들이 상표권의 주체가 될 수 있게 협력하라”며 “더보이즈는 팬들에게 있어 단순한 이름이 아니라, 11명 멤버들의 이야기와 열정을 담은 소중한 상징이다.이 이름이 멤버들에게 돌아가고, 그들이 주체가 되어 더 밝은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원헌드레드가 진심 어린 태도를 보이길 강력히 요구한다”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