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는 ‘통신’과 ‘AI’를 두 축으로 하는 7대 사업부 및 이를 지원하는 공유 인프라군과 스태프군으로 조직을 재편했다.
7대 사업부 중 MNO(이동통신) 사업부와 ‘B 유선·미디어사업부’, ‘엔터프라이즈사업부’는 통신사업의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하고, ‘에이닷사업부’, ‘GPAA(글로벌 퍼스널 AI 에이전트)사업부’, ‘AIX사업부’, ‘AI DC(데이터센터)사업부’는 AI사업의 실행력을 높여 실질적 성과를 창출할 예정이다.
특히 B2B 사업은 엔터프라이즈사업부, AIX사업부, AI DC사업부로 재편해 영역별로 전문화하고 SKT-SKB-SK C&C의 시너지를 기반으로 사업 경쟁력을 극대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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