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서 청신호 켠 LG생활건강 "아마존 블프 매출 156%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북미서 청신호 켠 LG생활건강 "아마존 블프 매출 156% 증가"

LG생활건강이 북미 최대 할인 행사인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블프)에서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25주 연속 아마존 립버터 부문 1위(지난달 30일 기준)를 기록하고 있는 CNP 프로폴리스 립세린도 LG생활건강의 블프 최대 실적을 내는데 기여했다.

올해 처음 블프에 참여한 럭셔리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은 치약 부문에서 국내 오랄케어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상위 10위권에 진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