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물범 콘텐츠 ‘씰룩’, 출시 2년 만에 조회수 24억 뷰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숏폼 물범 콘텐츠 ‘씰룩’, 출시 2년 만에 조회수 24억 뷰 돌파

숏폼 콘텐츠 ‘씰룩(SEALOOK)’이 출시 2년만에 누적 조회수 24억 뷰를 돌파했다.

‘씰룩’은 지구 끝에서 만난 물범들의 이야기를 담은 90초 분량의 짧은 숏폼 콘텐츠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씰룩 I·P 출시 2주년을 맞아 글로벌 시장 확대를 준비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향게임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