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애니 '씰룩', 2년 만에 유튜브·SNS 누적 24억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숏폼 애니 '씰룩', 2년 만에 유튜브·SNS 누적 24억뷰

귀여운 물범 캐릭터가 등장하는 숏폼 애니메이션 '씰룩'(SEALOOK)이 출시 2년 만에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누적 조회 수 24억건을 돌파했다고 더핑크퐁컴퍼니가 5일 밝혔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씰룩' IP(지식재산권) 출시 2주년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KBS 1TV에서 신규 에피소드를 방송하고, 새 캐릭터 '아기범'과 '아기곰'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휘닉스파크와 협업해 씰룩 캐릭터로 꾸며진 '씰룩 스노우빌리지'도 문을 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