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 리뉴얼... '우유 기반 영양 브랜드'로 재정립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웰푸드,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 리뉴얼... '우유 기반 영양 브랜드'로 재정립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가 브랜드 재정립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파스퇴르는 브랜드 정체성을 ‘우유 기반의 영양(Nutrition) 브랜드’로 재정립한다.

고품질 우유를 넘어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영양 전문 브랜드로 나아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