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주류사와 협업해 SNS 콘텐츠 강화…하이볼 레시피 선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하이트진로음료, 주류사와 협업해 SNS 콘텐츠 강화…하이볼 레시피 선봬

하이트진로음료는 짐빔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 주류 브랜드와 협력해 하이볼 레시피를 활용한 SNS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대표 SNS 콘텐츠인 토닉의 참견은 취업 다이어트 등 현실적인 고민에 대한 고객들의 사연을 받아 캐릭터 진토니가 조언과 함께 위로의 의미를 담은 하이볼 레시피를 추천해주는 콘텐츠다.

10월에는 취준상담소 콘셉트로 진로토닉워터 진저에일과 조니워커 블론드로 만든 진저페어 하이볼을 추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