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매출 156%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생활건강,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매출 156% 증가

LG생활건강은 북미 최대 할인 행사인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역대 최고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빌리프는 신제품 아쿠아 밤 아이 젤이 아이 트리트먼트젤 카테고리 4위에 오르며 116%의 브랜드 성장을 이끌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북미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포지셔닝에 알맞는 인플루언서를 섭외해 콘텐츠를 제작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며 "내년에도 북미 시장에서 차별적 고객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