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구독 '버디 패스' 이용자 구매액 61% 늘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타벅스 구독 '버디 패스' 이용자 구매액 61% 늘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구독 서비스 'Buddy Pass'(버디 패스) 론칭 이후 두달 동안 전체 가입자의 소비 패턴을 분석한 결과 구독 서비스 이용자들은 구독 전보다 매장 구매 금액과 방문 빈도가 증가했다.

스타벅스가 구독 서비스 이용 고객이 받은 혜택을 금액으로 환산했을 때 월평균 2만3300원의 혜택을 누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 측은 이에 대해 "현재 구독료(7900원)의 약 3배 수준의 혜택을 누리고 있는 것"이라며 "이달부터 구독료가 7900원으로 2000원 낮아지고 혜택은 그대로인 만큼 이용자가 체감하는 혜택 효과는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분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