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은 연이은 주요 면세점 입점을 바탕으로 홈 뷰티 전문 브랜드로서 뷰티 디바이스 및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국내·외 고객들과의 접촉점을 강화함은 물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더 높임으로써 K-뷰티 산업과 문화를 이끌어 나가기 위한 활발한 행보를 넓히고 있다.
듀얼소닉(대표이사 박종철)은 “듀얼소닉이 이제 당신만을 위한 홈 뷰티(Home Beauty) 전문가로서 주요 면세점에서 아름다움을 향상 고객들을 맞이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K-뷰티 산업과 문화를 이끌어 가는 뷰티 디바이스 대표 브랜드로서 국내·외 고객들에게 듀얼소닉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놀라운 피부 주름 및 탄력 개선과 리프팅 효과를 선사해 드리기 위해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듀얼소닉은 지금까지 롯데면세점 제주점에 이어 인천국제공항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장충점 등 총 3곳의 면세점에 입점하였으며 오는 12월 18일에는 신라면세점 제주점에도 입점을 준비하며 국내·외 고객 소통 강화와 K-뷰티 산업과 문화를 이끌어 가기 위한 행보를 지속 이어가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