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신선을 새롭게' 프로젝트 품목으로 겨울철 대표 과일 딸기를 선정하고 품질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고르지 않아도 맛있는 과일을 제공한다'는 신선을 새롭게 고객 가치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품목이라는 점에서 딸기를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롯데마트는 전체 딸기 품목 중 60% 이상을 1단 상품으로 운영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