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마감 할인 상품매출 1년새 5.3배 늘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GS25, 마감 할인 상품매출 1년새 5.3배 늘어

지난 1년간 마감 할인 상품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회 이상 이용 고객 비중이 50%에 달했다.

마감 할인 최다 이용 고객은 총 522회를 구매했으며 이는 1년간 매일 약 1.5회씩 이용한 수치다.

손수정 GS리테일 퀵커머스실 매니저는 "마감 할인은 고객에게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고 경영주에게 추가 매출을 제공하며 폐기 상품을 줄여 환경 보호에도 기여하는 일석삼조의 착한 소비 상품이다"며 "고물가 영향으로 마감 할인 이용은 계속해서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