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농수산식품 멕시코 판촉 행사 추진 확정에 이어 수출 확대를 위한 멕시코 바이어 수출상담회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평창군 농수산식품 멕시코 판촉 행사 추진 확정에 이어 수출 확대를 위한 멕시코 바이어 수출상담회 개최

지난 12월 4일 수요일 평창군농수산식품수출협회 11개 회원사와 멕시코 DECOREA(대표 안명종)의 수출상담회가 평창군농업기술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번 상담회는 12월 16일부터 12월 25일까지 약 10일간 멕시코 아주마트에서 진행할 예정인 멕시코 판촉전을 준비하고 있는 평창군농수산식품수출협회 11개회원사들을 대상으로 안명종 대표님께서 평창군을 직접 방문하여 DECOREA의 마케팅 전략을 설명하고 회원사별 가공품들을 확인, 주력 품목을 발굴하여 향후 수출 품목 확대를 위해 개최됐다.

평창군농수산식품수출협회 회장은“수출이 가장 까다로운 나라로 알려진 멕시코에 강원특별자치도의 농수산식품이 수출되는 건 평창군이 최초”라며, “멀리서 평창군의 농수산식품에 관심을 갖고 직접 방문하여 주신 안명종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이번 상담회와 곧 진행될 판촉 행사는 수출협회 회원사의 수출 품목 발굴과 수출 확대 및 평창군의 우수한 농수산식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도 말했으며,“향후 더 많은 상담회를 개최하여 우리군의 농수산식품의 우수성을 알려 다양한 나라에 수출이 확대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힘쓰겠다.”고도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파이낸셜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