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인스타 트렌드 '날 것의 매력'…"DM 소통 최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올해 인스타 트렌드 '날 것의 매력'…"DM 소통 최다"

전세계 10억개 이상의 계정이 활동하는 소셜미디어 플랫폼 인스타그램이 올해 가장 두드러진 트렌드로 '날 것의 매력'을 꼽았다.

아울러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은 올해 '다이렉트 메시지(DM)' 기능을 가장 많이 활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1월 국내 Z세대(1990년대 중후반~2000년대 초반 출생) 인스타그램 이용자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Z세대가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 중 DM이 63.5%로 1위를 차지했고, 10대는 72.5%가 DM을 선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