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소비도 양극화···‘다이소전용’ 초저가 시장 뛰어든 뷰티업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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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소비도 양극화···‘다이소전용’ 초저가 시장 뛰어든 뷰티업계

백화점에서 명품 화장품 매출이 성장세를 보이는 한편 5000원 이하 제품을 판매하는 다이소에서도 화장품 수요가 증가하는 모습이다.

저가 화장품의 인기가 높아지자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애경산업 등 대기업들도 다이소 전용 제품을 내놓으며 초저가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다이소의 화장품 강화 전략과 맞물려 자사 제품도 출시 직후 온라인 다이소몰에서 판매 랭킹 상위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지만 앞으로 시장의 반응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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