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올해 키워드는 익숙함 속 새로움 ‘뉴밀리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온스타일 “올해 키워드는 익숙함 속 새로움 ‘뉴밀리어’”

CJ온스타일이 1년 간의 매출을 분석해 올해 소비 키워드로 ‘뉴밀리어’(Newmiliar)를 선정했다.

4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뉴밀리어는 새로움(New)과 익숙함(Familiar)을 뜻하는 영어단어를 합친 용어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5일까지 이런 키워드를 대표하는 인기 상품을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4 온스타일 어워즈’를 개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