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연말 맞아 선물하기 코너 판매 1위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온, 연말 맞아 선물하기 코너 판매 1위는?

롯데쇼핑 이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의 ‘선물하기’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가장 많이 찾은 1위 상품군은 ‘모바일 상품권’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 중에서도 ‘롯데 모바일 상품권’은 선물하기 전체 판매 비중의 약 40%대를 차지했는데, 10만원권과 5만원권이 선물하기 베스트 품목으로 꼽혔다.

어드벤트 캘린더의 경우, 여러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기 때문에 화장품 마니아층에게 만족도가 높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