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2024년 히트 키워드는 '익숙한 새로움' 뉴밀리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온스타일, 2024년 히트 키워드는 '익숙한 새로움' 뉴밀리어

CJ온스타일은 2024년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새로움과 익숙함을 결합한 '뉴밀리어'가 올해의 키워드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뉴밀리어는 새로움(New)과 익숙함(Familiar)을 합친 신조어로 패션 뷰티 헬스푸드 리빙 유아동 5대 카테고리 180개 인기 브랜드 분석을 통해 도출됐다.

특히 기술 혁신이 용이한 뷰티와 소형가전 분야에서 이러한 경향이 두드러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