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새로 광고대상 등 3관왕 달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칠성, 새로 광고대상 등 3관왕 달성

롯데칠성음료는 제로슈거 소주 새로가 다양한 광고 캠페인으로 주요 시상식에서 연이은 수상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로는 3일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올해 11월 열린 2024 유튜브웍스 시상식에서는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 전개로 베스트브랜드팬덤과 베스트브랜드익스피리언스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올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